아이스 커피, 집에서 취향대로 즐기세요! 콜드브루 바이 바빈스키 6종 본문

상식/꿀팁! 건강탐구시간

아이스 커피, 집에서 취향대로 즐기세요! 콜드브루 바이 바빈스키 6종

신선한 가치, 건강한 습관 한국야쿠르트 블로그 2017.05.22 10:41

2017.05.22



안녕하세요~ 영숙씨입니다. ^^

낮에는 기온이 높아진 것이 더위가 부쩍 더해가는 요즘입니다.

얼마 안 있어 찌는 듯한 무더위가 본격적으로 시작되겠죠?


푹푹 찌는 한여름 무더위에 가장 먼저 생각나는 음료가 무엇일까요?

영숙씨는 아이스 커피가 가장 먼저 떠오른답니다.




특히 일반 커피와 달리 차가운 물로 내려서 더욱 풍미가 깊은 '콜드브루'는

한여름 무더위와 갈증을 단번에 사라지게 해주죠!


지난해 한국야쿠르트에서 출시한 콜드브루 바이 바빈스키는,

출시하자마자 많은 이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는데요~


2015년 US 바리스타 챔피언 찰스 바빈스키와 협업해 깊고 부드러운 풍미를 가득 담아낸 콜드브루 바이 바빈스키를 탄생시켰답니다.


뜨거운 인기에 힘입어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콜드브루 시리즈가 모두 6종!

오늘은 영숙씨가 아이스 커피로 먹기 좋은 콜드브루 바이 바빈스키 여섯 형제를 소개해드리도록 할게요~!




콜드브루 바이 바빈스키 시리즈의 맏이 격인 두 제품입니다. 아메리카노와 카페라떼죠~ ^^

커피 전문점을 가면 많이 찾는 메뉴들이 이 둘인데요. 그만큼 대중적인 콘셉트로 출시된 것이죠.


하지만 그 대중성 속에 특별함도 가득 담았답니다.

'매일 손님에게 최상의 커피를 제공한다.'라는 찰스 바빈스키의 철학이 고스란히 담겨 있죠.


햇원두를 매일 로스팅 하는데다 비가열 추출로 언제나 신선함을 유지합니다.

게다가 매일 집이나 회사까지 배달해주는 야쿠르트 아줌마가 있어서 더욱 신선한 커피를 즐길 수 있죠!


누가 마셔도 맛있는, 대중적인 맛과 풍미 속에 콜드브루 바이 바빈스키 만의 특별함을 담았는데요.

그야말로 언제 어디서든 아이스커피로 즐기기에 전혀 부족함이 없는

콜드브루 바이 바빈스키 아메리카노 & 카페라떼입니다. ^^



콜드브루 바이 바빈스키 시리즈 중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스틱형 제품 2종,

바로 콜드브루 바이 바빈스키 레드 & 블루입니다.


앞서 아메리카노나 카페라떼 제품들과 마찬가지로 로스팅 일자가 표기되었고요.

매일 햇원두 로스팅, 비가열 추출 등의 조건은 동일하게 갖췄답니다~!

기본적으로 레드는 뜨겁게, 블루는 반대로 차갑게 즐기면 된답니다.




이와 더불어 레드 & 블루만의 특별한 점은 무엇일까요?

그건 아마도 나만의 레시피가 가능하다는 점일 것입니다~!


한동안 온라인에서 화제를 모았던 콜드브루 레드로 만드는 '플랫화이트' 레시피가 대표적이죠.


만드는 법을 간단히 알려드리면요~ 우유를 따뜻하게 데워서 거품을 내준 후 따로 담아 두고요~

콜드브루 레드 스틱 2개를 우유에 넣고 잘 저어주세요~ 그 위에 준비한 우유 거품을 올려주면 끝!


지난 포스팅에 영숙씨가 소개해드린 플랫화이트 집에서 만드는 방법을 참고해보셔도 좋아요!


http://yakult365.com/1105



콜드브루 바이 바빈스키 시리즈의 마지막 제품들은 바로 지난 3월 출시된

콜드브루 바이 바빈스키 다크 & 마카다미아 라떼입니다~!

기존 제품들과 함께 좀 더 다양한 맛을 선보이고자 출시된 시리즈가

바로 콜드브루 다크와 마카다미아 라떼랍니다. 둘 다 차갑게 마셔야, 제 맛을 느낄 수 있는 제품들이죠~! ^^


다크 제품 패키지에는 SF영화의 전설과도 같은 <스타워크>의 캐릭터 다스베이더가 그려져 있어요.

어둠의 포스를 내뿜는 다스베이더가 콜드브루 다크와 무척 잘 어울리지 않나요?

콜드브루 바이 바빈스키 다크는 기존 아메리카노 제품보다 더 진한 맛을 원하는 분들께 추천합니다~!



아몬드 마카다미아 라떼는 찰스 바빈스키가 LA에서 운영하는 G&B 커피의 시그니처 메뉴인데요.

뉴욕타임즈에 의해 '미국 최고의 라떼'로 선정된 적도 있는 메뉴랍니다. ^^

이 메뉴를 우리 입맛에 맞게 재해석한 것이 바로 콜드브루 바이 바빈스키 마카다미아 라떼인거죠~




지금까지 아이스 커피로 즐기기 좋은 콜드브루 바이 바빈스키 6종을 모두 살펴봤습니다.




모든 제품이 신선함과 커피 본연의 깊은 맛을 지녔으면서도, 각각의 개성을 잘 살려 남다른 매력을 보여주고 있죠!


여러분에게 맞는 콜드브루 바이 바빈스키는 어떤 제품인가요? ^^

바로 그 제품으로 집에서 아이스커피 한 잔 만들어 마시는 것도 좋겠네요~!


이만 영숙씨는 물러갈게요~

오늘도 건강한 습관으로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신고
7 Comments
댓글쓰기 폼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