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하게 즐기는 국물 요리 한촌 2종 출시 본문

건강한 뉴스/한국야쿠르트 소식

간편하게 즐기는 국물 요리 한촌 2종 출시

신선한 가치, 건강한 습관 한국야쿠르트 블로그 2020. 4. 20. 17:41

안녕하세요, 프레시 매니저입니다. 국이 없으면 밥을 못 먹는 사람은 우리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는데요. 분식집에서 김밥 한 줄을 먹더라도 국물이 나오는 문화를 보면 한국인들의 국물 사랑을 알 수 있습니다. 하지만 매일 새로운 국요리를 하기는 귀찮은 게 사실인데요. 특히 요즘처럼 집밥을 자주 먹게 되는 상황에선 더욱 고민이 많을 것 같습니다. 그래서 하이프레시가 준비했습니다. 국물 요리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한촌! 지금부터 소개해드릴게요 :)



[NEW] 한촌 양지고기 미역국


청정바다에서 나온 미역과 사골 육수, 양지고기 육수의 황금비율로 어머니의 손맛을 생각나게 하는 미역국입니다. 지난 1982년 감미옥 시절부터 소 사골 육수를 고아 내는 한촌설렁탕의 자존심을 담은 한촌 양지고기 미역국! 미역에는 칼슘과 요오드가 풍부해 건강에도 좋다는 사실 잊지 마세요 :)


*중량: 350g

*한촌 양지고기 미역국 맛있게 먹기

1) 기호에 따라 참기름, 소금, 들깨가루 등을 첨가하여 밥에 말아 드시면 더욱 좋습니다.

2) 집에 있는 사리면을 삶아, 찬물에 헹구어 미역국에 넣어 데워 드시면 훌륭한 미역국 라면을 즐길 수 있어요!


[NEW] 한촌 나주식 양지고기 맑은곰탕

든든한 한 끼로 누구나 맛있게 먹을 수 있는 한촌 나주식 양지고기 맑은 곰탕입니다. 솥단지에 양지고기를 듬뿍 넣고 푹~ 고아서 진한 맛을 오래 생각나게 하는 나주식 맑은 곰탕인데요. 기호에 따라 소면, 대파, 소금, 후추 등을 첨가하여 드시면 더욱 맛있게 드실 수 있습니다. 


*중량: 350g

*한촌 나주식 양지고기 맑은 곰탕 맛있게 먹기

1) 기호에 따라 소면, 대파, 소금, 후추 등을 첨가하여 밥에 말아 드시면 더욱 좋습니다.

2) 밥을 말고 국물을 덜어내고, 다시 국물을 담고 덜어내기를 5번 정도 반복해서 잘 익은 섞박지와 함께 먹으면, 나주에서 먹었던 나주식 맑은 곰탕 맛을 가정에서도 든든하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한촌 사골곰탕 육수


48시간 고아 낸 사골 육수와 양지고기 육수의 적절한 배합을 통해 담백하고 깊은 맛을 내는 한촌 사골곰탕 육수입니다. 깊은 맛의 국과 찌개 등 국물 요리에 가장 중요한 것은 바로 기본 베이스가 되는 육수인데요. 그냥 밥을 말아 먹어도 맛있고, 각종 국물 요리에 깊은 맛을 내고 싶을 때 육수로 활용하기에도 좋은 사골곰탕 육수! 소 사골 이외에 정말 최소한의 식재료만 사용하여 우리 아이 이유식 베이스로 활용하기에도 좋답니다. 다양한 요리에 활용하여 건강한 감칠맛을 느껴보세요 :)


*중량: 450g

*한촌 사골곰탕 육수 맛있게 먹기

1) 기호에 따라 소면, 대파, 소금, 후추 등을 첨가하여 밥에 말아 드시면 더욱 좋습니다.

2) 라면부터 떡국은 물론 김치찌개, 부대찌개까지 다양한 요리 육수로 활용이 가능합니다. 

3) 소사골 이외 정말 최소한의 식재료만 써서 우리 아이 이유식 베이스로 활용이 가능합니다.



한촌 사골 도가니탕


어렸을 적 커다란 솥에 푹 고아 만든 곰탕을 가족들과 함께 먹은 기억이 있으신 분 계시나요? 그당시 맛처럼 진하고 담백한 육수에 도가니를 더한 사골 도가니탕을 하이프레시를 통해 맛보실 수 있습니다. 가압방식으로 오랜 시간 끓여내어 깊고 진한 맛의 육수로 만들어진 한촌 사골 도가니탕. 다른 첨가물은 넣지 않고, 오직 정성 담긴 육수와 푸짐한 도가니로 맛을 냈습니다. 그냥 먹어도 맛있고, 설렁탕이나 육개장과 섞어 먹으면 새로운 맛으로 즐길 수 있답니다 :)


*중량: 350g

*한촌 사골 도가니탕 맛있게 먹기

1) 기호에 따라 소면, 대파, 소금, 후추 등을 첨가하여 밥에 말아 드시면 더욱 좋습니다.

2) 도가니탕으로 별식을 만들어 먹고 싶을 땐, 육개장 한 팩과 도가니탕 한 팩을 섞어 얼큰한 도가니 육개장을 만들어 드셔보세요!

3) 도가니탕 하나만으로 부족하다면, 설렁탕 한 팩을 섞어 소 한마리 통째로! 느낄 수 있는 도가니 설렁탕을 추천드려요.



한촌 양지고기 육개장


식당에 가지 않아도 집에서 칼칼하고 깊은 맛의 육개장을 즐길 수 있는 방법! 순수 왕사골만을 고집하여 48시간 고아 낸 진한 육수에 양지고기와 다양한 채소를 듬뿍 담은 한촌 양지고기 육개장입니다. 기호에 따라 팽이버섯, 느타리버섯 등의 버섯을 첨가하여 드시면 더욱 맛있게 드실 수 있습니다. 깔끔하게 매운맛이 일품인 육개장 국물에 흰밥 한 공기 말아 얼큰하게 즐겨보세요 :)


*중량: 350g

*한촌 양지고기 육개장 맛있게 먹기

1) 기호에 따라 팽이버섯, 느타리버섯 등의 버섯을 첨가하여 밥에 말아 드시면 더욱 좋습니다.

2) 육개장으로 별식을 만들어 먹고 싶을 땐, 육개장 한 팩과 도가니탕 한 팩을 섞어 얼큰한 도가니 육개장을 만들어 드셔보세요!



한촌 정통 설렁탕


유난히 힘든 하루를 마무리할 때 뜨끈~한 국물이 생각나는 날이 있는데요. 그럴 때 담백한 설렁탕에 밥 한 공기 뚝딱 말아 후루룩 먹으면 그만큼 든든할 수가 없습니다. 한촌 정통 설렁탕은 사골 육수와 양지고기 육수의 적절한 배합을 통해 담백하고 깊은 맛을 만들어냈답니다. 든든한 한촌 정통 설렁탕 한 그릇으로 지친 몸과 마음을 따뜻하게 채워보세요 :)


*중량: 350g

*한촌 정통 설렁탕 맛있게 먹기

1) 기호에 따라 소면, 대파, 소금, 후추 등을 첨가하여 밥에 말아 드시면 더욱 좋습니다.

2) 설렁탕 하나만으로 뭔가 부족할 땐, 도가니탕 한 팩을 섞어 소 한마리 통째로! 느낄 수 있는 도가니 설렁탕을 추천드려요.



한촌 6종 보관 및 조리법


1) 보관법: 냉장보관, 개봉 후 바로 드시는 것이 좋습니다.

2) 조리법
1. 냄비에 부어 직접 가열: 내용물을 냄비에 부은 후 4~5분간 가열하고 끓기 시작하면 약불에서 30초간 더 끓인 뒤 드세요.
2. 끓는 물 봉지째 중탕: 끓는 물에 봉지 그대로 넣고 6~7분간 데운 후, 용기에 부어 드세요.
3. 전자레인지 이용: 개봉하여 내용물을 전자레인지용 용기에 부은 후 4~5분간 데워 드세요.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한촌 양지고기 미역국, 나주식 양지고기 맑은 곰탕을 포함한 총 6종의 한촌 국&탕 제품을 소개해드렸습니다.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아 ‘집쿡’을 하는 시간이 많은 요즘, 오늘은 찐~한 국물과 함께 든든한 한상 차려보는 건 어떠세요? :)

0 Comments
댓글쓰기 폼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