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버이날 맞이 부모님 위해 내가 직접 차린 사랑의 밥상 본문

건강한 뉴스/한국야쿠르트 제품 리뷰

어버이날 맞이 부모님 위해 내가 직접 차린 사랑의 밥상

신선한 가치, 건강한 습관 한국야쿠르트 블로그 2020. 5. 6. 11:00


안녕하세요, 프레시 매니저입니다. 곧 있으면 부모님 은혜에 감사를 드리는 어버이날입니다. 선물도 좋지만 이번 어버이날에는 매번 맛있고 건강한 밥상을 차려주신 부모님을 위해, 직접 푸짐한 한 끼 식사를 준비해보는 건 어떠세요? 요리 초보라서 상차림은 생각도 못 했더라면, 하이프레시 밀키트로 준비해 보세요! 지금부터 부모님 ‘취향저격’ 할 수 있는 밀키트를 소개해 드릴게요. :)



국/찌개요리


상을 차림에 있어서 국물 요리가 빠질 수 없습니다. 얼큰하면서도 시원한 국물요리 3가지를 지금부터 소개 드립니다.

먼저 소개할 찌개 요리는 ‘우삼겹’이 들어간 밥이 술술 넘어가게끔 하는 찌개 요리 2종입니다. ‘우삼겹 순두부찌개’는 고소한 우삼겹과 풍성한 채소, 거기에 몽글몽글 부드러운 순두부의 조화로 매콤하면서도 감칠맛 나는 얼큰한 ‘밥도둑’ 찌개입니다. 그리고 푹 우려낸 해물 육수에 풍성하고 다양한 채소를 듬뿍 넣어 구수한 된장소스를 풀고 우삼겹이 듬뿍 들어간 ‘우삼겹 된장찌개’인데요. 평소 고깃집에서 맛보았던 된장찌개가 생각날 때 완전 추천드립니다! 

다음으로 소개해드릴 요리는 ‘황태해장국’ 입니다. 신선한 재료로 낸 육수와 정성껏 말린 황태로 푹 끓여낸 해장국인데요. 얼큰한 국물요리를 좋아하는 아빠에게는 안성맞춤입니다.


[국/찌개요리 구매 및 레시피 확인하러 가기]

- 우삼겹 순두부찌개
- 우삼겹 된장찌개
- 황태해장국



메인 요리


메인 요리에 ‘고기’가 빠지면 섭섭하죠! 단순히 고기를 구워 먹기보단, 고기가 들어간 별미를 준비해보는 건 어떠세요? 집 나간 입맛마저 돌아오게끔 하는 ‘밥도둑’ 2종을 소개합니다.


먼저 소개해드릴 요리는 ‘돼지고기 김치찜’ 입니다. 이름을 듣기만 해도 벌써 입안에 침이 고이는데요. 푹~ 우려낸 지리산 묵은지의 시원함, 통째로 끓여낸 돼지고기의 환상 조화! 거기에 생김이나 달걀말이, 달걀 프라이와 함께 먹으면 더할 나위 없는 최고의 맛이 연출됩니다.


여기서 꿀팁! 맛도 중요하지만 눈으로 먹는 맛도 중요한 사실! 고기를 4~5덩어리로 자르고 김치 포기를 한장씩 잘라내어 고깃덩어리를 가운데 김치 포기를 돌돌 말아 원을 그리며 접시에 놓으면 꽃처럼 예쁜 플레이팅이 완성됩니다. 


다음으로 소개해드릴 요리는 ‘대파 고추장 불고기’ 입니다. ‘대파라면’으로 열렬한 반응을 이끌어낸 남성렬 셰프의 시그니처 레시피로 탄생한 요리인데요. 아삭아삭한 대파와 양파가 듬뿍 들어가 있으면서 대파 고추장 불고기의 화끈한 불 맛을 맛볼 수 있습니다. 기사식당 부럽지 않은 중독적인 감칠맛으로 밥 한 공기가 순삭! 될 수 있으니 주의 바랍니다. :)


[국/찌개요리 구매 및 레시피 확인하러 가기]

- 돼지고기 김치찜
- 대파 고추장 불고기



반찬


한상차림에 반찬이 빠질 수 없죠! 하지만 반찬까지 포함해서 식사를 준비하는데 걸리는 시간이 평균 3시간이라는 사실! 하지만 ‘온가족 반찬 4종’만 있다면, 시간을 훨씬 단축시킬 수 있답니다.


맛간장에 간이 충분히 스며들어있는 한 입에 쏙! 들어가는 동글동글 ‘메추리알 간장조림’, 껍질을 벗긴 고구마 줄기를 들깨가루와 간 마늘을 넣고 현미유에 볶아 고소함이 남다르며 부드럽고 깔끔한 뒷맛이 자꾸 생각나는 ‘들깨고구마 줄기볶음’, 담백하면서 자극적이지 않고, 버섯 특유의 향미가 입맛을 돋우는 쫄깃쫄깃 부드러운 ‘느타리 버섯볶음’, 기본 반찬으로도 으뜸인 고소하면서도 담백한 ‘감자채볶음’까지 총 4종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반찬 4종세트 구매하러 가기]

- 온 가족 반찬 4종세트




메인 요리부터 찌개, 그리고 반찬까지! 혼자서는 절대 불가능할 것으로 보였던 한 상 차림이 머릿속에서 그려지는 듯합니다. 

맛뿐만 아니라 매일 새벽부터 자체 생산공장에서 신선한 식재료로 위생적이고 안전하게 생산하여 집 앞까지 배송되는 ‘하이프레시 잇츠온 밀키트’로 차려본 사랑의 밥상!

직접 차린 저녁 식사로 부모님과 함께 맛있는 이야기 나누는 시간 가져보는 건 어떨까요.

0 Comments
댓글쓰기 폼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