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초 간단 조리템! ‘컵 밀키트’ & ‘소곱창순대전골 밀키트’ 본문

건강한 뉴스/한국야쿠르트 제품 리뷰

8월 초 간단 조리템! ‘컵 밀키트’ & ‘소곱창순대전골 밀키트’

신선한 가치, 건강한 습관 한국야쿠르트 블로그 2020. 8. 21. 11:48

안녕하세요, 프레시 매니저입니다. 긴 장마와 휴가철이 겹치면서 집에서 간편하게 먹는 ‘밀키트(Meal Kit)’가 대세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한 대형마트에서는 최근 한달 간 밀키트 매출이 지난해 대비 82.7% 증가했다고 하는데요. 이 여세는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면 더할 것이라고 하죠. 여름철에는 식재료 관리도 어렵거니와 뜨거운 불 앞에 서서 요리하는 것을 꺼리기 때문에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고 빠르게 요리해 맛볼 수 있는 밀키트가 탐날 수밖에 없는데요.


한국야쿠르트의 하이프레시 몰을 방문하면 다양한 밀키를 만날 수 있습니다. 그 중 오늘은 8월 출시 ‘신상 밀키트’를 소개할 건데요. 야식, 간식은 물론이고 식사대용까지 가능한 ‘컵 밀키트’ 4종과 ‘소곱창순대전골 밀키트’를 맛보겠습니다😊



물 붓고 2분 30초면 조리 끝! 컵 밀키트 4종


이제 간식도 대충 말고 제대로 즐겨야죠! 달랑 떡과 소스만 담겨 있는 ‘컵볶이’ 대신 떡은 물론이고 건조 어묵과 건더기 스프까지 함께 동봉돼 있는, 한층 더 진한 풍미를 맛볼 수 있는 ‘떡볶이 컵 밀키트’를 추천하는데요. 쫄깃쫄깃한 떡과 보들보들한 어묵이 한데 어우러져 ‘찐’ 떡볶이를 만날 수 있답니다.


한국야쿠르트에서 준비한 '컵 떡볶이’는 총 3가지인데요. 맵기만한 양념이 아닌 감칠맛이 가득한 ‘어묵떡볶이 매콤달콤’과 고소하고 부드러운 로제치즈 소스에 담긴 ‘어묵떡볶이 로제치즈’, 반질반질 기름에 살짝 졸여진 쫀득하고 매콤한 ‘어묵떡볶이 기름떡볶이’가 있습니다.


컵 밀키트 메뉴는 여기서 끝이 아닌데요. 한끼 식사도 컵으로 간편하게 맛봐야죠. 간단히 때우고 싶은데 그렇다고 대충 먹기는 싫은 날, ‘떡국’ 한 컵 추천하는데요. 보들보들한 쌀떡과 황태로 맛을 낸 구수하고 시원한 국물은 남녀노소 누구나, 심지어 외국인까지 부담 없이 맛볼 수 있고, 아침, 점심, 저녁, 간식 등 언제 먹어도 맛있게 즐길 수 있답니다.


컵 밀키트의 최대 장점은 조리 과정이 간단하다는 점이죠. 컵에 재료를 담아 조리해 먹는 형태로 재료에 뜨거운 물을 붓고 전자레인지 넣어 2분 30초만 돌리면 완성인데요. 전자레인지가 없어도 초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데, 떡볶이는 프라이팬에 올려 5분간 볶아주고, 떡국은 냄비에 넣고 3분 끓이면 됩니다. 그리고 컵 밀키트는 냉장·냉동 보관이 아닌 실온(유통기한 1년) 보관 제품인데요. 때문에 휴대하기 참 좋죠. 이에 캠핑장 또는 휴가철 여행지에서 먹는 야외용 간식으로 추천! 만약 집콕 중이라면 집에서 먹는 야식과 간식으로 준비해 봐도 좋아요. 누구의 입맛도 완벽하게 저격하는 밀키트이니까요!


[잇츠온 컵밀키트 4종 3분 컷 친절 조리법]


*전자레인지 조리 시

1. 용기에 떡, 건조 어묵, 스프를 넣어주세요.

2. 컵에 표시된 물 붓는 선까지 물을 부어주세요.

3. 뚜껑을 닫고 전자레인지에서 2분 30초간 조리해주세요.


*프라이팬 조리 시

1. 용기에 떡, 건조 어묵, 스프를 넣어주세요.

2. 컵에 표시된 물 붓는 선까지 물을 부어주세요.

3. 프라이팬에 모두 부어 불 세기를 조절해 5분간 조리해주세요.

+ 기호에 따라 채소, 당면, 삶은 달걀 등을 추가해도 맛있답니다.


*냄비에 조리 시(떡국 컵 밀키트)

1. 용기에 떡국 떡, 스프를 넣어주세요.

2. 컵에 표시된 물 붓는 선까지 물을 부어주세요.

3. 냄비에 모두 부어 불 세기를 조절해 5분간 조리해주세요.

+ 기호에 따라 파를 추가하거나 달걀을 풀어도 맛있답니다.


지금 하이프레시에 방문하면 이 모든 컵 밀키트를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습니다. 출시기념 할인 행사가 진행 중인데요. 컵 밀키트 4종 중 3종을 구입하면 1종을 무료로 제공하고, 2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답니다. 서둘러 Pick하고 팬트리에 가득 쟁여 두세요😊


*컵 밀키트 4종 ▶바로 주문



곱창·양·순대 모음ZIP! 소곱창순대전골 밀키트


아무리 ‘간편식’, ‘초 간단 레시피’가 좋다고 해도 푸짐한 한 상이 먹고 싶을 때가 있잖아요. 이럴 때를 겨냥한 밀키트도 있습니다. 25분이면 집에서 무려 전골요리를 완성할 수 있는 밀키트! 하이프레시 ‘소곱창순대전골 밀키트’인데요. 특히 외식이 어려운 요즘은 이 같은 특별한 음식이 먹고 싶을 때 참 난감한데, 한 방에 해결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소곱창순대전골 밀키트’에는 없는 것 빼고 다 있는데요. 씹을 때마다 입안 가득 차는 쫄깃하고 고소한 곱이 알찬 곱창, 위생적으로 냄새 없이 손질해 더욱 고소한 깐양, 오래 끓여도 풀어지지 않는 탱글탱글한 순대가 한데 어울러져 있습니다. 그리고 된장 베이스의 깔끔함 국물, 얼큰한 전골소스, 향긋한 깻잎과 고소한 들깨가루는 맛의 풍미를 더하는데 큰 역할을 하죠. 어느 것 하나 놓치지 않았답니다.


그래서 이것을 한입 가득 머금으면 뱃속까지 퍼지는 시원하고 얼큰한 맛에 한번, 씹을수록 올라오는 고소한 풍미에 두 번, 쫄깃쫄깃한 곱창, 양, 순대의 든든한 매력에 세 번 놀라게 된다고 하고, 마지막으로 입맛 따라 선택할 수 있는 청양고추와 당면 등의 토핑에서 감탄하게 된다고 하죠. 소곱창순대전골의 진수를 25분만에 완성해 온 가족, 신혼부부, 친구들과 집에서 편안하고 진하게 맛보세요.


[잇츠온 소곱창순대전골 밀키트 25분 컷 친절 레시피]


1. 따뜻한 물에 당면을 10분간 불려주세요.

2. 소스와 곱창, 깐양을 잘 버무려 5분간 재워주세요.

3. 대파는 반으로 자르고 깻잎은 꼭지를 제거한 후 반으로 접어 1츠 간격으로 길게 썰어주세요.

4. 웍에 양념에 버무린 곱창과 깐양, 그리고 물 50ml를 넣고 5분간 약불에 볶다가, 물 950ml를 추가해 강불에 5분간 끓여주세요.

5. 순대, 대파, 양파, 팽이버섯, 당면, 청양고추를 넣고 강불에 10분간 끓여주세요.

6. 향미유, 깻잎, 들깨가루를 넣고 강불에 1분간 끓여주세요.


*소곱창순대전골 밀키트 ▶바로 주문




한낮의 기온이 35도를 웃돌며 무더위의 시작을 알리고 있습니다. 이렇게 되면 베란다 한 켠에서 지금도 상하고 있을 식재료가 떠오르고, 당장 오늘 아점저 식사 준비는 어떻게 해야 하나 걱정이 앞서는데요. 이럴 때는 신선한 재료가 듬뿍 들어있는 요리 밀키트로 해결해 보세요. 보관과 조리 등 모든 과정이 간편해 걱정할 것이 없답니다. 이제는 식사, 간식 모두 센스 있게 즐기자고요!

0 Comments
댓글쓰기 폼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