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운 여름 아이들 간식으로 좋은 얼려먹는세븐! 본문

건강한 뉴스/한국야쿠르트 제품 리뷰

무더운 여름 아이들 간식으로 좋은 얼려먹는세븐!

신선한 가치, 건강한 습관 한국야쿠르트 블로그 2015.07.17 07:00

 

 

본격적인 무더위가 찾아오면서 시원한 음료나 빙과류 등을 찾는 분들 많으실 텐데요, 아이를 키우는 주부님들이라면 성장기 어린이에게 매일 같이 아이스크림을 먹이기가 신경 쓰이실 거예요.

 

 

 

하지만 하루에도 몇 번씩 시원하고 달콤한 아이스크림이나 빙과류를 찾는 우리 아이들. 무조건 먹이자니 배탈이라도 날까 걱정되고, 무조건 안 먹이자니 아이들의 성화를 감당하기 벅차실 텐데요, 이런 분들께 바로 한국야쿠르트 얼려먹는세븐을 추천합니다!

 

 

 

얼려먹는세븐

 

가격 : 1,200원(도서지역 : 1,250원)

용량 : 120ml

열량 : 150kcal

 

한국야쿠르트 얼려먹는세븐은 지난 2013년 선보인 국내 최초의 얼려 먹는 요거트로 꽁꽁 얼린 요거트를 자연 해동으로 녹여 슬러시처럼 즐기는 제품인데요, 장건강에 좋은 7가지 1,000억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발효유의 효능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얼려 먹는 재미를 더한 제품입니다.

 

 

 

또한, 얼려먹는세븐에는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외에도 B6, B12, D3, C 5종과 엽산 등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필수영양소 5종이 들어 있는데요, 색소와 트랜스지방은 전혀 없어 빙과류 섭취가 많은 여름철 아이들에게 안심하고 먹이면서 건강을 지키기에 더 없이 좋은 제품이에요.

 

  

 

혹시 유산균을 얼리게 되면 그 효능이 사라질까봐 걱정하고 계신가요? 그렇다면 걱정하지 마세요! 유산균은 얼리더라도 죽지 않고 잠시 휴면 상태를 유지하다가 우리가 섭취하게 되면 몸속의 체온에 의해 가장 활발하게 활동을 시작하기 때문에 유산균의 효능은 그대로 유지된답니다. ^^

 

 

 

얼려먹는세븐은 플레인맛의 파란색 요거스노우, 딸기맛의 분홍색 베리스노우, 허니망고맛 노란색 허니망고 세 가지 맛으로 취향에 따라 골라 먹을 수 있으며, 야쿠르트 아줌마를 통해 구입하실 수 있답니다. 여러분도 얼려먹는세븐과 함께 올 여름을 시원하고 건강하게 보내세요~!

 

 

 

           

 

 

  

 

 

 

 

 

 

       

 

 

신고
5 Comments
댓글쓰기 폼
TOP